소비자들은 특정 브랜드에 신뢰감, 충성도를 느끼며, 그 브랜드에 가치와 이미지를 부여합니다.

따라서 브랜딩이란 기업의 가치와 전략을 수립하는데 핵심이 되는 영역입니다.

광고를 원하는 많은 분들이 항상 고민합니다.

광고한다고 매출이 늘겠어?

​생각고리는 항상 생각합니다.

광고의 정확한 목적성
고객의 니즈 반영
목적 달성형 캠페인 진행

새로운 시각으로
브랜드를 성장시킵니다.

​브랜딩이 필요한 이유

이미지 제공: freestocks.org

​기업 정체성

기업 정체성 확립은 기업 자체의 전략적이며 체계적인 통일감과 함께 타사와의 차별성을 확고히 하는 작업으로 적극적 마케팅 활동의 근간입니다. 

이미지 제공: Markus Spiske

차별화

브랜딩을 통한 차별화는 경쟁기초의 자본주의 시장에서 우위적 위치 선정과 선진적 이미지 선정 구축에 있어 기업 미래 전략의 핵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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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향성

명확한 방향성은 기업 경영 및 마케팅 활동의 출발점으로, 트렌드 변화에 대한 적절한 대응 및 전략적 역할 수행에 탄탄한 기준점이 되어줍니다.

맞춤 브랜드 마케팅

5I 5A

5I 기준으로 브랜드를 파악하고, 5A 기준으로 소비자의 접근을 분석하여 가장 적절한 마케팅 캠페인 진행

5I

제품 및 서비스 분석 기준

Information 정보

Intuition 직관

Instinction 본능

Imagination 상상력

Identity 정체성

5A

고객 행동 경로

Aware 인지(타인 추천, 광고, 과거경험)

Appeal 호감(타인 추천, 광고, 과거경험)

Ask 질문(친구 조언, 온라인 사용 후기, 콜센터)

Act 행동(매장 구매, A/S, 온라인 구매)

Advocate 호감(계속 사용, 재구매, 추천)

​제품 및 서비스 분석 기준(5I)

고객 행동 경로(5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