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들은 특정 브랜드에 신뢰감, 충성도를 느끼며, 그 브랜드에 가치와 이미지를 부여합니다.
따라서 브랜딩이란 기업의 가치와 전략을 수립하는데 핵심이 되는 영역입니다.
광고를 원하는 많은 분들이 항상 고민합니다.
생각고리는 항상 생각합니다.
기업 정체성 확립은 기업 자체의 전략적이며 체계적인 통일감과 함께 타사와의 차별성을 확고히 하는 작업으로 적극적 마케팅 활동의 근간입니다.
브랜딩을 통한 차별화는 경쟁기초의 자본주의 시장에서 우위적 위치 선정과 선진적 이미지 선정 구축에 있어 기업 미래 전략의 핵심입니다.
명확한 방향성은 기업 경영 및 마케팅 활동의 출발점으로, 트렌드 변화에 대한 적절한 대응 및 전략적 역할 수행에 탄탄한 기준점이 되어줍니다.
맞춤 브랜드 마케팅
5I 5A
5I 기준으로 브랜드를 파악하고, 5A 기준으로 소비자의 접근을 분석하여 가장 적절한 마케팅 캠페인 진행
5I
제품 및 서비스 분석 기준
5A
고객 행동 경로
제품 및 서비스 분석 기준(5I)
고객 행동 경로(5A)
Main
OUR SERVICE
WORK
더보기